 
            25년된 구축 아파트 휴그린 창호 전면 교체
프레스티지 에디션, 베스트 에디션 적용
 
                                - 시공 개요
- 
                                            - 시공지역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동
- 평형대 24평형
- 시공공간 전체
- 시공창호 프레스티지 에디션 140B, 베스트 에디션 235L 등
- 예산 590만원
 
- 시공 대리점
- 
                                            - 대리점명 창문이야기
- 대리점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대황교동 41-1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동에 있는 25년차 아파트가
인테리어 리뉴얼과 함께 휴그린 창호로 전면 재시공되었습니다.
시공 현장은 2000년에 입주한 구축아파트인데 연차 대비해서도 창호의 노후화가 심각한 상태였고 외부 창호의 경우 알루미늄 재질이라 단열과 방음에도 취약해 냉난방비 부담도 높고 외부 소음이 집안으로 그대로 들어오는 등 생활에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거실창(시공전후)]
외부 창호는 오래된 알루미늄 재질이라 창문 틈새로 황소바람이 들어와 겨울철에는 난방을 해도 실내 온도가 쉽게 높아지지 않고 내부 창호는 창문을 열고 닫기가 뻑뻑해서 사용 시에 불편감이 큰 상태였는데 휴그린 창호로 교체하여 기능적으로 완벽하게 개선되었습니다.

[방1(시공전후)]
안방의 경우에도 단열 성능이 떨어지고 격자무늬 유리창으로 시야가 답답했는데 휴그린 창호로 교체되어 창문을 열고 닫기도 편리해지고 외부 공기와 소음의 유입이 차단되어 더욱 안락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방2(시공전후)]
작은방은 아파트 복도쪽으로 창문이 나 있어서 외부 소음에 취약했는데 휴그린 이중창으로 교체하고 불투명 유리를 시공하여 프라이버시가 강화된 쾌적한 공간으로 변모했습니다.

 
[앞베란다(시공전후)]
오래된 외부 알루미늄 창호가 휴그린 창호로 교체되어 거실 공간이 기능적으로도 크게 개선되었고 인테리어적으로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환경으로 변모했습니다.

 
[뒷 베란다 창호(시공전후)]
전체적으로 알루미늄 창호로 시공되어 있던 뒷 베란다 창호도 휴그린 창호로 교체되어 단열 및 방풍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핸들 및 크리센트]
오래된 핸들과 크리센트는 휴그린 플로우 핸들로 교체되어 보다 사용감도 우수하고 보다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변모했습니다.

오래된 창호는 생각보다 주거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살고 있는 동안에는 불편함을 크게 못 느끼다가 창호를 교체하고 난 후 생각보다 변화를 많이 느끼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축 아파트의 경우에는 인테리어 리뉴얼과 동시에 진행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창호 교체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지만 기능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너무나 중요한 창호, 휴그린과 꼭 상담을 해보시기 바랍니다.